수리남은 남미 국가 수리남을 배경으로 제작된 범죄,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마약 대부로 인해 누명 쓴 민간인이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행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하정우, 황정민, 박해수, 조우진 등의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등장해 흥행을 하고 있습니다.

 

수리남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오징어게임, 우영우 등 콘텐츠와 관련된 주식이 크게 상승했기 때문입니다.

수리남은 현재 넷플릭스 통합 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고 비영어권 1위에 오르는 등 화재성이 있는 콘텐츠입니다.

앞으로 더 상승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수리남과 관련된 주식들을 관찰하고 있어야 합니다.

 

 

상한가 가는 주식 찾는 법

 

 

 

 

 

 

수리남 관련주는 언제 어떤 관련 뉴스로 상승할지 모릅니다.

종목이 적은 만큼 상승한다면 큰 상승을 보여줄 것입니다.

아래 관련주들을 끝까지 보고 관찰만 해도 상승하는 종목을 무료로 알 수 있습니다. 

 

 


콘텐트리중앙

 

수리남의 제작사는 퍼펙트스톰필름입니다.

이 제작사 지분을 콘텐트리중앙 계열사가 100% 보유하고 있어 수리남 관련주 중 대장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1969년 9월 일간스포츠로 시작해 2000년 3월에 코스닥에 상장된 회사입니다.

계열사를 통한 드라마 제작, 콘텐츠 제작 및 유통이 주요 매출이며 극장 운영, 콘텐츠 투자 사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방송업계, 영화 산업이 가장 큰 타격을 입었기에 콘텐트리중앙 역시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올해 2분기 실적까지 매출은 증가했지만 이익률이 적자였지만 3분기부터는 이익률이 흑자로 전환될 것으로 보입니다.

수리남 관련주 중 유일하게 시총이 가벼운 회사이며 오징어 게임으로 인해 주가가 상승한 이력이 있기 때문에 가장 집중해야 할 수리남 관련주입니다.


카카오

 

퍼펙트스톰필름과 함께 공동 제작사인 월광을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41%의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비상장자로 카카오가 최대주주로 있어 수리남 관련주로 분류되었습니다.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메신저 카카오톡을 뿌리로 커머스, 모빌리티, 페이, 콘텐츠 등의 다양한 사업분야를 가지고 있는 거대한 회사입니다.

플랫폼으로 인한 매출이 53.6%으로 절반 조금 넘게 차지하고 콘텐츠 부분에서 46.4%로 콘텐츠로도 상당 부분 매출을 내고 있습니다.

 

 

카카오 같은 대기업이 수리남 관련주로 상승을 한다면 상승폭이 그리 크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하락 추세인 카카오가 반등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고 대기업이라 안정성 있는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수리남이 제작되어 유통되는 회사입니다.

수리남의 세계적인 흥행은 넷플릭스가 가장 큰 이익을 보기 때문에 수리남 관련주로 넷플릭스 역시 관심받고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구독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다양한 장르와 언어로 된 콘텐츠를 제작 및 유통하는 것이 주 매출입니다.

 

 

190개가 넘는 국가에서 유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팬을 보유하고 있지만 한 달간 회원권을 발행하고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퀄리티 있는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오징어 게임 이후 그렇다 한 콘텐츠가 없는 넷플릭스에게 수리남이 단비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흥행할 컨텐츠 하나가 넷플릭스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부동산 보유관련 세금 종류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부동산 보유 시 세금 1편에서 취득단계에서 발생하는 세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취득 시 내는 세금이 부동산 구매에 큰 영향을 미치니 반드시 알아두세요!! 부동산 취득관련 세금 종류 (취득세,

baek890.tistory.com

 

 

ISA 계좌 비과세 혜택 총정리

ISA 계좌란 ISA계좌는 하나의 계좌로 다양한 금융 상품을 투자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계좌입니다. 2016년에 처음 만들어졌으며 초기에는 신탁형, 일임형이 있었습니다. ISA계좌가 인기가 많아진 이

baek890.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