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0일부터 아이폰 14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이폰 14 pro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아이폰 14 관련주도 상승할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14 관련주 6종목을 총정리했습니다.

주가가 상승할 가능성이 있는 테마주도 준비했으니 같이 읽어보세요

 

 

 

 

 

 

 

 

 

아이폰 14 관련주 중 어떤 종목이 상승할지는 예측할 수 없기에 글을 끝까지 보셔야합니다.

아이폰 14 관련주로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모든 종목에 관심을 가지고 관찰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매일 관심있게 종목을 관찰하면서 주가가 상승할 여력이 있는지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비에이치 주가

 

비에이치는 PCB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PCB는 전기 부품과 다른 전기 부품을 이어주는 역할을 하며 핸드폰에 반드시 장착되어야 하는 부품입니다.

애플의 PCB를 비에이치에서 납품하고 있어 아이폰 14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비에이치는 PCB 중 FPCB를 납품하는 기업으로 신축성 있는 PCB를 FPCB라고 합니다.

FPCB는 스마트폰, OLED, LCD모듈, 카메라 모듈 등 다양한 전자 기기에 사용됩니다.

FPCB를 삼성전자, LG전자, 일본, 중국 등 국내외의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FPCB 역시 쓰임새가 다양하고 수요가 많아지는 분야입니다.

또한 시가총액에 비해 큰 매출액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고 3분기보다 4분기의 실적이 높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익률도 높아 재무 안정성은 아이폰 14 관련주 중 가장 뛰어나다고 생각이 드는 종목입니다.


삼성전기 주가

 

MLCC는 전자기기에 일정한 전기를 공급하게 도와주는 부품입니다.

전자기기가 발전함에 따라 MLCC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14도 마찬가지로 MLCC 장착량을 늘리고 있는데 아이폰 14에 MLCC를 공급하는 회사가 삼성전기입니다.

 

 

삼성전기는 컴포넌트(MLCC 등)광학통신솔루션, (카메라모듈 등), 패키지 솔류션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컴포넌트 특히 MLCC 부문에서는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기기가 발전함에 따라 MLCC 장착량도 증가하기 때문에 전망이 밝은 기업입니다.

 

수원, 세종, 부산 생산기지와 중국, 필리핀, 베트남까지 총 6개의 생산기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거대한 대기업이기 때문에 고객층도 탄탄하고 매출도 안정적입니다.


하이비젼시스템 주가

 

하이비젼시스템의 주요 사업은 카메라 모듈 검사 장비 사업입니다.

아이폰 14 판매량이 늘어날 수록 카메라 모듈 생산량이 증가하고 반사적으로 카메라 모듈 검사 장비량 또한 늘어나기 때문에 아이폰 14 관련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하이비젼시스템은 카메라 모듈 및 스마트 부품을 공정 및 검사하는 장비를 개발,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매출이 2021년까지 증가하고 있었지만 2022년 1분기 실적이 좋지 못해 하반기에는 반전이 필요합니다.

 

카메라 모듈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추세라 카메라 모듈 정비 역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고도화된 기능을 가진 신규 카메라 모듈에 필요한 카메라 모듈 검사 기술을 가지고 있어 성장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안정화된 매출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해 보입니다.


LG이노텍 주가

 

LG이노텍의 카메라 모듈 사업 중 10% 매출을 애플이 차지합니다.

아이폰 14에도 LG이노텍 카메라 모듈이 들어가고 애플과 밀접한 관계에 있어 아이폰 14 관련주로 관심받고 있습니다.

 

 

LG이노텍은 광학솔루션, 기판 소재, 전광부품 사업을 운영하며 광학 솔루션 사업이 77.1%로 사업의 대부분을 차지 하고 있습니다.

광학솔루션의 주요 제품인 카메라 모듈이 기술력을 인정 받아 애플 등 다양한 업체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모듈의 중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자동차 등에도 사용되는 등 사용 범위도 늘어나기 때문에 전망이 좋은 기업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매출액도 크게 증가하고 이익률도 개선되고 있어 재무적으로는 굉장히 탄탄한 기업입니다.


프로텍 주가

 

프로텍은 2017년 애플 아이폰 반도체 전자파간섭 공정에 들어가는 장비를 납품한다는 소식에 아이폰 관련주로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최근 잠실 롯데월드점 1층에 애플 스토어가 개점된다는 소식에 상승을 보여줘 아이폰 14 관련주로 분류되었습니다.

 

 

프로텍의 주요 사업은 반도체 제조용 장비를 개발 및 제조입니다.

반도체장비,자동화 공압부품,자동화기기,전자부품 제조를 통해 제조전문업체로서의 기술적 기반을 다졌습니다.

프로텍의 기술력은 국내 및 해외에서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매출과 영업 이익률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창업 초기의 어려움을 기술 개발로 이겨낸 기업이기 때문에 기술력은 보장된 기업입니다.

 


유비벨록스 주가

 

애플이 유심을 제거하고 E심만 사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E심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칩에 정보가 저장되어 물리적인 교체인 유심이 필요없어 효율적인 기술입니다.

유비벨록스는 스마트카드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아이폰 14 관련주로 분류되었습니다.

 

 

유비벨록스는 스마트 카드와 스마트 모바일 사업 및 블랙 박스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부문에서는 팅크웨어, 아이나비 등 12개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가지고 있어 블랙박스, 내비 쪽의 강자입니다.

 

탄탄한 블랙박스, 내비쪽 사업과 유망한 스마트카드 사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회사 운영을 잘하고 있습니다.

매출액은 안정적으로 상승하고 있지만 영업 이익률이 다소 낮아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아이폰 14 관련주는 아이폰 14 뉴스와 함께 움직입니다.

아래 글을 보시고 아이폰 14 관련주를 관찰하신다면 충분히 수익을 내실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