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뉴스1코리아

 

오늘은 늦은 나이로 맨유에 이적해 자신의 꿈을 이룬 오디온 이갈로 선수를 포스팅하겠습니다. 

 

 

 

 

 

 

 

#    오디온 이갈로의 어린시절

 

 

 

오디온 이갈로는 어린 시절 나이지리아에 살고 있는 수많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 중 하나였다.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대한 사랑이 대단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를 보기 위하여 경기를 볼 수 있는 돈을 마련하기 위해 일주일 간 쉬지 않고 일했다. 이런 열정을 보여줄 만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대한 사랑이 대단했고 그것이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이어졌다. 이 소년에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로써 뛰고 싶다는 꿈이 생겼다. 

 

 

 

 

 

 

 

#    오디온 이갈로의 HISTORY   -TEAM-

 

 

 

오디온 이갈로는 오순 유나이티드의 유스팀으로 들어가 축구를 시작했다. 2005년 이갈로는 오순 유나이티드에서 프로 데뷔를 했다. 줄리우스 베르거에서 일 년 간 , 륀 포트 발에서 일 년을 보내고 2008년  세리에 A 팀인 우디네세 칼초에서 시즌을 보낸다. 

 

 

 

 

 

우디네세 칼초

 

 

 

 

 

 

이갈로는 우디네세 칼초로 이적 후 좋은 성적을 보여주지 못해 6년간 팀에 있었지만 첫 시즌 빼고는 임대 생활을 계속하게 된다. 그라나다 CF에서 일 년 간 , AC 체세나 일년 간 , 그라나다 CF 3년간 임대 생활을 보내고 당시 잉글랜드 2부 팀이었던 왓포드 FC에 임대를 가게 된다. 왓포드 FC에서의 보여준 좋은 모습으로 팀을 승격시키는 큰 기여를 하여  6년간 우디네세 칼초의 일원이였던 드디어 임대 생활을 끝내고 이갈로는 왓폿드 FC로 이적을 가게된다.

 

 

 

 

왓포드 FC

 

사진 = OSEN

 

 

2015-2016 시즌 임대 생활 후 정착한 왓포드에서 엄청난 모습을 보여준다 첫 EPL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23경기 14골을 넣어 단숨에 득점 순위 4위로 올라간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상하이 상강에서 강한 관심을 보여줬다. 하지만 다음 15경기에서 1골에 그쳐 아쉬운 모습을 보여준다.

 

 

2016-2017 시즌  작년의 엄청난 모습이 무색할 만큼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며 시즌을 맞추고 중국리그의 청춘 유타이로 이적을 간다.

 

 

 

 

창춘 야타이

 

 

사진=창춘 야타이 웨이보

 

 

 

 

2017-2018 시즌 중국 리그로 가게 된 이갈로는 첫 시즌을 득점 2위로 좋은 성적으로 시즌을 맞춘다. 하지만 팀은 2부 리그로 강등되어 2부리그로 강등되면 창춘 야타이에서 뛰지 않겠다고 발표해 상하이 뤼디 신화로 이적을 간다.

 

 

 

 

 

상하이 뤼디 신화

 

 

 

 

사진= 상하이 선화

 

 

2018-2019 시즌 초반 좋은 모습을 보여주다 점점 폼이 떨어져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다 출전시간이 많이 줄었다. 반전 있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시즌을 마무리한다.

 

 

 

2019-2020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급하게 공격자원을 찾다 이갈로를 임대로 데려오게 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사진 = 엑스포츠뉴스

 

 

자신의 드림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오게 되어 굉장히 행복해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최초의 나이지리아인이 되었다.

 

 

 

2019-2020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부진한 성적으로 힘들어했을 때 이갈로는 경기마다 좋은 모습으로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계속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오디온 이갈로의 HISTORY   -국가대표-

 

 

 

 

나이지리아의 U-20 국가대표로 뛰다 성인 국가대표로 데뷔했다. 2019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이집트에서 5골을 넣어 팀의 승리에 일조했고 골든 부츠상을 받았다. 이 대회로 국가대표를 은퇴했다.

 

 

 

 

 

 

 

#    오디온 이갈로의  COMMENT

 

 

 

 

늦은 30세의 나이로 자신의 드림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이적을 가는 모습을 통해 끈기와 노력이 대단한 선수임이 파악이 된다. 또한 성적도 좋기에 더 대단한 선수 같다. 이갈로의 좋은 성적에 보답하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도 이갈로 선수를 완전 이적을 하려 노력 중이다. 자신의 드림팀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더욱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다.

 

 

 

 

 

 

 

 오디온 이갈로 선수의 포스팅이었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