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130억을 현금으로 지불해서 유명해진 에테르노 청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유뿐만 아니라 송중기, 일타강사 현우진이 입주한다는 바로 그 빌라입니다.

에테르노 청담의 내부, 평면도, 가격 등 에테르노 청담에 대해 자세히 준비했습니다.

 

 

 

 

 

 

 

한강을 영원히 소유하다. 에테르노 청담

 

 

 

에테르노 청담은 스페인의 거장, 라파엘 모에노가 아시아에서 최초로 지은 고급 빌라입니다.

에테르노는 영원하다는 뜻의 스페인어로 한강을 영원히 소유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테르노 청담 건축에 사용된 스톤 역시 오랜 시간 변치 않는 소재라고 합니다.

 

 

 

 

 

 

 

 

에테르노 청담은 오솔길 산책로에 위치해 한강,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 백화점, 코엑스, 청담 초중고가 모두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압구정 로데오역, 영동대교 남단, 올림픽 대로가 있어 교통도 편리합니다.

 

 

 

 

 

 

 

지하 4층 지상 20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9세대가 거주할 수 있습니다.

가장 상부 4층은 펜트 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154대로 세대 수에 비해 많은 주차 공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에테르노의 큰 특징은 전 세대 테라스가 있다는 점입니다.

트렌드를 따라가지 않고 변하지 않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라파엘 모네오의 가치가 담겨있습니다.

 

 

 

 

 

 

에테르노 청담은 74평형, 83평형, 104평형, 147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74평은 130억, 슈퍼 펜트하우스는 300억으로 가격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300억이면 서울 최고가라고 할 수 있는데 정말 말도 안 되는 가격이죠...

 

 

에테르노 청담은 가격 값하는 인테리어와 뷰를 자랑합니다.

내부 역시 고급스러움의 끝을 보여주네요

 

 

.

 

 

 

 

 

 

 

 

 

서울 고급빌라의 비밀

 

 

 

 

서울 고급빌라가 하나씩 늘어가고 있습니다.

아파트보다 사생활 보호가 쉽고 넓은 평수에 고급스러움까지 있으니 다들 돈만 있다면 고급 빌라에 입주하고 싶어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자들을 위한 고급빌라가 서울에 하나씩 지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29세대입니다.

왜 애매하게 29세대로 설정했을까요????

그 이유는 분양가 상한제와 전매 제한이 30세대부터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규모 아파트보다 고급빌라가 투자에 유리해질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을 이용해 자본이 충분하다면 고급빌라 투자가 큰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고급빌라를 다뤄보았고 다음에 자세하게 고급빌라 투자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분양가상한제 : 공동주택의 분양가를 산정할 때 일정한 표준건축비와 택지비(감정가)에 가산비를 더해 분양가를 산정하고, 그 가격 이하로 분양하도록 한 제도

 

전매 제한 : 투기 목적의 주택 구입을 막기 위해, 주택이나 그 주택의 입주자로 선정된 지위 등을 일정 기간 (최대 10년) 동안 다시 팔 수 없도록 제한하는 제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