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PL의 최종입장 

 

 

 

 

 

 

 

 

한국 시간 4월 2일 자로 EPL에서 공식 홈페이지에 글을 남겼다. 모든 사람들이 안전한 시기에 축구를 재개해야 된다는 의견에 모두 동의했지만 아직 최종적으로 정한 내용이 없다.  앞으로의 48시간 동안 코로나 19로 인해 EPL 시즌 진행, 선수 임금 등에 대해 논의 할것이라고 48시간 후면 최종적인 입장을 밝힌다고 하였다. EPL의 축구팬으로서 선수들이 안전한 시기에 축구를 재개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

 

 

 

 

 

 

 

# 손흥민의 훈련소 입소

 

 

 

 

 

 

 

 

손흥민 선수는 지난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23세 이하 선수들로 구성한 남자축구대표팀의 와일드카드로 참가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그래서 손흥민은 병역혜택을 받게 되었는데 병역혜택을 받아도 4주간 훈련소 입대를 해야 된다. 이번 코로나 19로 인해 EPL이 잠정 휴식기에 접어들어 이 시기를 이용해 손흥민 선수는 훈련소 입대를 한다고 밝혔다. 육군은 4주 동안 훈련을 받지만 해병대는 3주 동안 훈련을 받는다. 손흥민 선수는 3주간 해병대에서의 훈련을 선택하여 이번 달 20일에 훈련소에 입소한다.

 

 

 

 

손흥민 선수가 무사히 팔 회복을 하여 건강하게 복귀하면 좋겠고 이번 시기를 잘 사용하여 훈련을 무사히 마치고 EPL이 제개되었을 때 좋은 컨디션으로 멋진 모습을 보여줬으면 한다.

 

 

 

 

 

 

 

 

 

# 카바니의 이적

 

 

 

 

 

 

 

 

 

 

파리 생제르망의 공격수 에딘손 카바니 선수는 이번 여름에 빗셀 고베로 이적을 한다고 밝혔다. 더욱 화재가 된 이유는 J리그로 간 것도 맞지만 전설적인 미드필더 이니에스타가 빗셀 고베에 있어 둘의 합작 플레이를 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가 커졌다.

 

 

 

 

아직 건재한 카바니 선수가 J리그를 가는지 모르겠지만 이미 이적한다고 밝혔기에 아쉽지만 더 이상 유럽 무대에서 카바니 선수를 볼 수 없다. J리그에서 이니에스타와 함께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응원하겠다.

 

 

 

 

 

 

 

 

 

 

 

# 세계 최고 유망주 7위에 오른 이강인  선수

 

 

 

 

 

발렌시아 SNS

 

 

 

글로벌 축구전문매체 골닷컴이 지난달 31일 발표한 넥스트 제너레이션어워즈에서 이강인 선수가 7위를 기록했다. 호드리구 ,안수 파티, 메이슨 그린우드 , 헤이니 에르 제주스, 에두아르두 카마 빙가, 가브리엘 마르티넬리가 다음 이강인 선수다. 2001년1월 이후에 태어난 선수들로 순위를 매겼다. 한국 선수 중 가장 높은 순위이고 세계적으로 뽑은 것이기에 굉장히 높은 순위다.

 

 

 

 

요즘 이강인 선수가 출전 기회를 얻지 못하고 있고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여 팬들은 아쉬워하고 있다. 우리도 아쉽지만 이강인 선수 본인이 가장 아쉬울 것이다. 좌절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하여 한국의 레전드 선수로 성장하였으면 정말 좋겠다.  항상 응원합니다!!  이강인 선수 

 

 

 

 

 

 

#맨유 베스트 11에 뽑힌 박지성 

 

 

 

 

 

 

영국 매체 90min은 2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역사에 가장 뛰어난 활약을 보인 베스트 11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베스트 11에 박지성 선수가 미드필더 중 한 명으로 뽑혔다. 뛰어난 활동량을 가지고 뛰어난 멀티 플레이를 보여주어서 베스트 11에 뽑힌 이유도 설명했다.

 

 

 

한 국적당 대표하는 선수로 뽑은 것이지만 우리 나라를 대표하여 축구 명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베스트 11에 뽑힌 것이기에 큰 의미가 있다. 또 한국을 빛낸 선수이기에 박수받을만한 선수이다.

 

 

 

 

 

 

 

이 글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0/03/31 - [축구 정보/축구 상식] - UEFA챔피언스리그 자세하게 알아보자!!

2020/03/24 - [축구관련 인물 소개/축구 선수 소개] - 도르트문트로 간 득점 기계, 엘링 홀란드

2020/03/23 - [축구관련 인물 소개/축구 선수 소개] - 손흥민과 한솥밥을 먹는 토트넘의 키 플레이어, 델레 알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