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 다이크의 5인 드림팀

 

 

 

 

 

 

영국 기브미스포츠는 반 다이크 선수에게 EPL에서 리버풀 선수를 제외하고 5인으로 구성된 팀을 짜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반 다이크 선수가 뽑은 5인은 에데르 송, 더 브라이너, 손흥민, 라포르테, 오바메양으로 구성되어있다. 여기에 눈에 띄는 선수가 있는데 바로 손흥민 선수이다. 반 다이크 느 손흥민은 무척 빠르고 강한 선수다라고 칭찬하며 5인 드림팀에 선정했다.

 

 

 

 

 

반 다이크는 작년 리버풀을 챔스우승하는데 큰 기여를 했고 리버풀이 적은 실점으로 리그 우승하는데도 큰 기여를 인정받아 발롱도르 2위에 오른 최정상 수비수이다. 이런 선수가 손흥민을 높게 평가하였으니 정말 대단한 선수인 게 확실하다. 우리나라에서 이런 선수가 또 나올 수 있을지도 잘 모르겠을 만큼 뛰어난 선수이다. 이번 휴식기를 잘 마치고 좋은 폼으로 꾸준히 경기에 임했으면 좋겠다.

 

 

 

 

 

 

# 윌리안 첼시에서의 이적

 

 

 

 

 

 

 

윌리안 선수는 이제 첼시와의 계약이 종료된다. 그리고 윌리안은 브라질 프로그램 엑스페디엔테 푸테볼에서 첼시와 함께하는 시간이 끝났다라며 이적을 알렸다. 윌리안은 첼시에 3년 재계약을 얘기했지만 첼시는 받아들이지 않았고 그것으로 협상이 끝이 났다고 말했다. 윌리안을 주목하는 빅클럽들도 많았다. 윌리안은 자유계약 선수 신분으로 다른 팀과 계약할 것으로 보인다.

 

 

 

 

 

윌리안은 가능하면 EPL에 머무르고싶다는 심정을 전했다. 나도  윌리안이 계속 EPL에 머물기를 원한다. 윌리안이 첼시에서 보여준 폭발적인 드리블과 개인기가 너무 인상적인 선수였기 때문이다. 그래도 윌리안은 훌륭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 선수이기에 어느 팀을 가든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 같다.

 

 

 

 

 

 

 

# 임금 삭감 강요에 불만을 표현한 루니

 

 

 

게티즈이미지코리아

 

 

 

루니 선수가 임금 삭감 강요에 불만을 들어냈다. 보건부 장관이 선수들의 임금 삭감을 언급한 것을 보고 선수들의 임금 삭감에 압박을 준다며 분노했다. 루니는 물론 자신은 임금 삭감 요청이 있다면 삭감을 할 것이다. 하지만 어려운 처지에 있는 선수들한테도 강압적으로 임금 삭감을 요청하는 것은 옳지 않다며 자신의 의견을 알렸다.

 

 

 

 

 

요즘 코로나 19로 축구 선수들의 임금 삭감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임금 삭감이 강요되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처지가 어려운 선수들도 있기에 자신의 상황에 맞게 자신이 행동하는 것에 대하여 비난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하며 루니의 다른 선수들에 대한 배려심이 느껴져고 선수들의 입장을 대변해주는 모습이 훈훈했다.

 

 

 

 

 

# 린가드 아스널 이적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소년 선수 출신인 린가드의 아스널로의 이적설이 화제가 됐다. 주제 무리뉴의 신임으로 계속해서 주전으로 자리 잡았지만 솔샤르로 감독이 바뀐 후 이번 시즌 20경기 0골이라는 충격적인 결과로 주전 자리를 위협받고 있다. 또한 팬들은 SNS에서 린가드 OUT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감독이 솔샤르로 바뀐 후 입지를 탄탄하지 못한 린가드는 아스널의 관심을 받아 이적될 확률이 높아졌다. 린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머무르고 싶어 한다. 린가드가 과연 어디 팀에서 뛰게 될지 궁금하다.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0/04/04 - [축구 관련 인물 소개/축구 선수 소개] - 현재 브라질을 이끄는 축구 천재, 네이마르

2020/03/21 - [축구관련 인물 소개/축구 선수 소개] - 축구선수 몸값 1위 킬리안 음바페

2020/04/02 - [축구관련 인물 소개/축구 감독 소개] - 실용주의 전술의 끝판왕 , 주제 무리뉴

+ Recent posts